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부산 중구 남포동 가성비 횟집 대박횟집 부평점

by 매혹적인 그대 2023.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중구 부평동 대박횟집 방문글입니다.

 

 


 

 

 

대박횟집은 밖에서 노상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1차로 허기를 채운후에, 대박횟집을 2차로 방문하였습니다.

 

 

밖에서 볼때는 몰랐는데 실내가 엄청 넓었습니다.

 

깔끔한 느낌의 횟집입니다.

 

 

대박횟집 메뉴판입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저희는 연어를뺀 모듬회를 주문하였습니다.

 

모듬회가 연어포함 미포함 두가지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처음으로 미역국을 주셨습니다.

 

신기한게 미역국에 참치캔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처음 먹어보는 미역국입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모듬회와 함께 먹을 마늘, 고추, 깻잎, 초장이 나왔습니다.

 

 

가자미 조림도 나오더라고요 짭짤한게 친구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조림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모듬회가 나오기전에 콘치즈와 단호박튀김을 주셨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건데, 밑반찬으로 치기에는 고급진 느낌이지요.

 

모듬회가 나오기전 입가심하기 좋았습니다.

 

단호박튀김을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연어를뺀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종류는 광어, 도다리, 돔종류가 나왔어요. 아쉬운게 밀치를 먹어보려하였는데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도다리가 나와서 나름 만족하였습니다.

 

 

특이한점이 밥이 나오는데요, 초밥을 만들어 먹으라고 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초밥형태로 나오지 않습니다. 친구가 신경써서 초밥형태로 만들었는데 저는 먹지를 않았습니다.

 

제가 초밥을 싫어하거든요.

 

 

 

맛있는 광어를 초장에 찍어서 츄루룹 맛보았습니다.

 

싱싱해서 그런지 식감이 탱탱한게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모듬회하면 역시 광어는 빠지지 않네요.

 

 

그다음에 초장에 찍어서 와사비를 올려서 먹었습니다.

 

오우~ 와사비가 정말 맵더라고요. 친구는 매운지 모르고 듬뿍 올려서 먹었는데 식은땀을 흘렸어요.

 

 

 

모듬회로 나온 돔 종류인데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볼때는 참돔 같았습니다.

 

식감이 연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났습니다. 와사비와 먹으니 확실히 느낌함을 잡아주네요.

 

뭔지 모를 돔종류이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부분은 도다리 지느러미쪽같은데

식감이 쫄깃쫄깃하면서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맛이 나더라고요.

 

제가 가장 맛있게 생각든 맛입니다.

 

제일 만족!!

 

 

그리고 마지막으로 싱싱한 깻잎에 마늘 고추 와사비를 올려 싸먹었습니다.

 

확실히 깻잎향이 쏵 퍼지면서 개운한 느낌의 맛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괜히 나오는게 아니지요.

 

 

그렇게 저희는 2차를 마무리 하였는데요, 배부르지 않게 정말 잘 먹었습니다.

 

대박횟집 가성비 대박!!


이상으로

부산 중구 부평동 대박횟집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