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동구 맛집 술집

부산 동구 평화시장맛집 범일동 밥집 돈까스맛집 오복돈

by 매혹적인 그대 2024.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동구 범일동 돈까스맛집 오복돈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범일역 8번출구 자유도매시장 앞쪽에 있습니다.

 

주소 : 부산 동구 조방로 51 2층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07:30 - 20:30

 

 

범일동쪽에 잠깐 들렸다가 점심 메뉴로 돈까스가 땡겨서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범일동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돈까스집 있길래 방문했습니다.

 

큰도로가 옆쪽에 있어서 찾기가 편하더라고요.

 

도로에 안내판이있는데 2층으로 방문하시면됩니다.

 

 

매장안으로 방문하면 넓은홀에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고,

창가쪽으로 혼밥석도 있어서 혼밥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매장이 쾌적하고 주방도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괜찮네요.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매장 입구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번거로움없이 주문하시면됩니다.

 

셋트메뉴와 돈까스류 찌개 덮밥 면메뉴 분식등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저는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오복치즈돈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9,800원인데 가격은 적당하네요.

 

 

주문을하고 셀프바에서 육수와 밑반찬을 드실만큼 가져가시면됩니다.

 

돈까스에는 육수가 또 잘 어울리거든요.

 

밑반찬도 여러가지 있어서 입맛대로 이용하시면됩니다.

 

 

돈까스와 잘 어울리는 육수를 가져왔고,

밑반찬으로 마카로니샐러드와 어묵볶음을 가져왔습니다.

 

따뜻한 온육수가 달근하면서 짭쪼름한게 정말 맛있어요.

 

 

마카로니샐러드가 담백하고 살짝 달달한 맛이 좋더라고요.

돈까스가 나오기전 입가심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카로니샐러드를 먹고있으니 주문한 오복치즈돈이 나왔습니다.

9,800원인데 치즈듬뿍 돈까스가 4덩이가 나오네요.

 

일단 비주얼과 양은 가격대비 좋아 보입니다.

 

한끼 식사하기에 무난한 돈까스집이네요.

 

 

밥도 함께 나오는데,

고슬고슬한 쌀밥입니다.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치즈가 정말 한가득 들어있는데,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꼬신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의 담백한맛과 돈까스의 촉촉함이 매우 좋습니다.

치즈의 쫄깃함과 적당히 씹히는 돈까스가 잘 어울리는 오복치즈돈.

 

 

함께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달콤매콤한 양념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서 풍미로운 맛이 좋습니다.

 

 

겉이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치즈의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돈까스의 색상이 정말 깨끗한 기름에 튀겨졌네요.

 

가격도 한끼해결하기에 무난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돈까스를 다 먹고 프레쉬한 양배추샐러드까지 먹습니다.

양배추샐러드도 넉넉하게 나와서 후식으로 먹기 좋네요.

 

신선한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범일동 자유도매시장 근처 돈까스 맛집 오복돈.

 

 

범일역 근처 밥집 돈까스 맛집인 오복돈에서 맛있는 오복치즈돈을 먹었습니다.

 


 

결론으로

돈까스가 맛있었습니다.

한끼 식사하기에 무난하였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