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동구 맛집 술집

부산역 초량 중식맛집 매운요리 중국집 짜장면추천 상상짬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역 초량 중식맛집 불짜장이 맛있는 상상짬뽕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부산역에서 영주동 방면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부산 동구 중앙대로196번길 6-13

 

영업시간 : 월~토 10:00 - 23:00 일요일 10:00 - 21:00

 

 

부산역쪽에 들였다가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지 걷다가 마땅히 문을 연곳이 없어서

짜장면이나 한그릇하고 가야겠다 싶어 방문하였습니다.

 

매일 영업을 하고 있어서 방문하기 편하겠네요.

 

저녁 9시가 다되가는데 영업을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늦은시간까지 영업하고 있어서 늦은시간에 방문해도 좋겠네요.

 

부산역에 늦게 도착해서 저녁시간에 방문해도 괜찮은 곳입니다.

 

 

일단 요즘 브랜드있는 중국집은 예전 중국집과는 다른 분위기의 매장입니다.

 

일단 매장이 넓었고 쾌적한 공간의 중국집 상상짬뽕.

 

혼밥테이블도 따로 있어서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을 붙이면 단체로도 이용 가능하겠네요.

 

 

매장에 상상짬뽕 대표 메뉴들이 붙여져 있더라고요.

 

덮밥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덮밥을 좋아하는데 덮밥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상상짬뽕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인 중국집 메뉴 짜장면 짬뽕 볶음밥 덮밥과 탕수육 꿔바로우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게 이름이 상상짬뽕이라 그런지 짬뽕이 대표메뉴인거 같습니다.

 

매운 짬뽕을 드시고 싶을실때 좋겠습니다.

 

저는 짬뽕보다는 짜장면을 좋아해서 매콤한 유니불짜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물을 주셨는데 통이 정말 귀엽네요.

 

손잡이 부분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물통이 정말 귀엽죠.

 

 

그리고 메뉴판이 따로 테이블에 있습니다.

 

짬뽕맛집이라 그런지 신길동매운짬뽕 맵기 단계가 설명되어져있네요.

 

유니불짜장도 적당히 매콤하던데 신길동매운짬뽕은 매울지 궁금하네요.

 

 

밑반찬은 따로 안나오고 셀프바에서 드시고 싶은만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양파를 많이 가지고 왔습니다.

 

단무지도 얇은 단무지여서 맛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오기전 배달이 정말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부산역에 늦은 시간 배달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바쁘셨어요.

 

기다리다보니 주문한 유니불짜장이 나왔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 유니짜장과 비슷한데 매콤한 맛이 숨겨져있습니다.

 

일단 계란이 제가 좋아하는 반숙으로 나오네요.

 

계란이 중요한데 매콤한 맛을 덜하게 해줘서 좋습니다.

 

 

유니불짜장을 맛있게 비벼줍니다.

비비다보니 다른점이 있는데 색깔이 매콤한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막 엄청 맵지는 않으니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붉은색이 보이시나요. 매콤한 유니불짜장 정말 좋습니다.

 

.

그렇게 맛있게 비벼줬습니다.

윤기좔좔한 면발이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유니짜장이라 야채보다는 고기가 더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양파와 함께 먹습니다.

 

 

일단 다 비벼진 유니불짜장을 먹습니다.

맛이 엄청 맵지는 않은데 그래도 매콤한 맛이 적당히 좋더라고요.

 

살짝 땀이 날 정도입니다.

짜장면을 드실때 고추가루말고 불짜장을 드셔보세요.

느끼함없이 매콤하면서 윤기좔좔한 짜장면이 정말 맛있습니다.

 

 

계란과 함께 드시면 매콤한 맛이 덜하였는데 함께 드셔보세요.

 

매콤한 유니불짜장과 담백한 반숙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면발이 적당한 두께였고 부드러운 면발이 좋았습니다.

 

다 먹고 나니 살짝 땀이 났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요즘 쌀쌀한 날씨 매콤한 메뉴가 땡기실때는 매운짬뽕이나 불짜장도 괜찮아 보입니다.

 

가격은 7,500원 한끼 해결하기에 무난한 가격이였습니다.

 

 

그렇게 부산역 초량동 중식맛집 매콤한 요리가 맛있는 상상짬뽕에서 맛있는 유니불짜장을 먹었습니다.

 


 

결론으로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매장이 쾌적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