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부산 중구 남포동 보쌈맛집 야우보쌈

by 매혹적인 그대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중구 부평동에 위치하고 있는 보쌈맛집인 야우보쌈 방문글입니다.

 

야우보쌈은 친구가 맛있다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밖에서보는데

뭔가 깔끔한분위기의 가게였습니다.

 

 

내부에들어와보니

편안한분위기의 가게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우보쌈 메뉴판입니다.

 

보쌈을 메인으로해서 다양하게 판매를하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3명에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보쌈 대자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보쌈과 함께 먹을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깔끔한구성 너무 좋지요.

 

 

그리고 시락국이 나왔습니다.

 

맛은 뭔가 오뎅탕맛이나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그다음으로

계란찜을 주셨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계란찜이 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보쌈대자가 나왔습니다.

 

보쌈맛집답게 보쌈의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한게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보쌈과 함께

배추김치와 무말랭이가 함께 나왔습니다.

 

 

싱싱한 상추와 상큼한 무말랭이 담백한 보쌈!! 삼위일체의 궁극의 맛이지요.

 

보쌈이 매우 부드러워요.

 

 

새콤달콤한 무우 슬라이스와 고추 새우젓을 함께 먹어도보았습니다.

 

정말 깔끔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상추에 새우젓 마늘도 함께 올려서 먹었어요.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3명에서 대자를 먹었는데 양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2차로 야우보쌈에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상으로

부산 중구 부평동에 위치하고 있는 보쌈맛집 야우보쌈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