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부산 광복동맛집 일본라멘 전문점 남포동 라멘스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광복동 라멘맛집 라멘스스 방문글입니다.

 

 

남포동에서 쇼핑을하고 저녁을 먹으려고 광복동 방면으로

밥집을 찾다가 저녁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라면집 라멘스스가 좋겠다싶어 방문했습니다.

지나치다가 봤던 적은 있는데 먹어보는건 처음이네요.

일본 현지 분위기의 라멘집입니다.

남포동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골목에 숨은 라멘맛집 라멘스스.

 

 

내부로 들어오면 테이블과 다찌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도 이자카야 비슷하게 일본풍 느낌이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남포동 데이트장소로도 좋아 보이고

다찌석에서 혼밥도 가능해서 혼밥하기 좋습니다.

골목에 숨어있는 맛집이라 아는 사람만 아는 라멘스스.

 

 

 

주문은 매장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대기시간도 알려주네요.

메뉴는 라면 탄탄면 마제소바 부타동 튀김등을 판매합니다.

인기 메뉴는 마제소바라 하시더라고요.

저는 얼큰한 메뉴가 땡겨서 칼칼한소유라멘을 주문하였습니다.

 

 

부산 맛집들이 받는 부산의맛에도 선정된 라멘맛집이네요.

확실히 라멘이 맛있었던 라멘스스

점심시간부터 영업해서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대표메뉴는 라멘과 마제소바라서

마제소바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설명되어져 있네요.

라멘을 먹어봤지만 다음에는 마제소바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밑반찬으로 유자맛이 절여진 단무지가 나오는데

저는 일반 단무지보다 훨씬 맛있더라고요.

그냥 단무지는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었습니다.

 

 

주문한 칼칼한소유라멘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10,000원인데 가볍게 먹기 좋더라고요.

내용물은 계란 차슈 숙주나물 김 대파등이 들어있습니다.

확실히 비주얼부터 일반 라면이랑은 많이 다릅니다.

 

 

저는 국물 메뉴는 국물부터 먹어보는데

제가 매운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많이 칼칼하지는않고

보기보다 다르게 기름진맛이 많이 느껴지지않고 맛이 담백하면서 간결하더라고요.

점심으로 칼칼하고 개운한맛의 라멘으로 해장하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란을 먹어봅니다.

계란이 장조림같은데 먹어보니 반숙이더라고요.

제가 반숙을 좋아해서 짭쪼름한게 맛있었습니다.

 

 

큼지막한 차슈도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이자카야에서 보통 먹는 메뉴인데 라면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라면을 먹어봅니다.

생면을 직접 뽑아서 일반 라면 면발과는 확실하게 차이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면 메뉴를 먹어봤지는 처음 먹어보는 식감의 면발이였어요.

확실히 라멘전문점이라 면발의 식감부터 다르네요.

가늘고 탄탄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요.

 

 

양은 라면 하나보다는 조금 더 많은 양인것같아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들어 있는데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살짝 부족한 느낌의 칼칼함이라 땡초도 따로 있으면 좋을것같아요.

그래도 소유라멘의 오리지널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퀄리티가 좋은 라멘을 먹을 수 있고 맛도 양도 가격도 모두 괜찮았던 남포동 라멘스스.

 

 

주소 : 부산 중구 광복로 90-1

영업시간 : 화요일 ~ 일요일 11:30 - 21:00, 월요일휴무.

자세한 영업시간 휴무일은 TEL 051-255-77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