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부산 남포동 태국음식 퓨전 포차 팟타이맛집 마마타이

by 매혹적인 그대 2024.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남포동 태국요리 퓨전포차 팟타이가 맛있는 마마타이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남포동 포장마차거리에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중구 비프광장로 13-1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8:00 - 04:00, 토요일 ~ 일요일 17:00 - 04:00, 화요일휴무.

 

 

친구와 1차를 먹고 2차로 어디를가볼까하며 걷다가,

친구가 남포동 포장마차에서 태국요리를 판매하다가 옮긴곳이 있다고하였는데

친구가 마마타이인거같다면서 가보자해서 방문하였습니다.

남포동에 보통 태국요리를 판매하는곳이 없는데 특별한맛으로 한잔하기 좋았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오면 입구는 다찌석으로 되어져있고

안쪽으로는 테이블이 놓여져있습니다.

입구쪽이랑 안쪽이랑 다른느낌이네요.

구조와 장식품도 태국 느낌으로 구성하신거같아요.

 

 

남포동 마마타이 메뉴판입니다.

퓨전포차라 그런지 한식메뉴와 태국메뉴 그리고 사이드메뉴를 판매합니다.

친구는 태국메뉴를 고르기로하고 저는 한식메뉴를 고르기로 하였는데,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팟타이와 오징어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하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번데기와 과자 도토리묵무침이 나오는데

밑반찬 구성이 좋네요.

 

 

밑반찬을 먹고있다보니 주문한 오징어튀김이 먼저 나왔습니다.

가격은 13,900원 입니다.

제가 오징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냄새부터가 정말 좋습니다.

함께 나오는 간장소스에 찍어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냄새부터 정말 좋은데 탱탱한 오징어튀김을 먹어보니

밑간이 살짝되어져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간장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니 술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오징어튀김의 튀김옷이 얇은편인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오징어튀김을 먹고있으니 주문한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15,900원입니다.

일단 저는 팟타이에 들어가는 향신료맛이 나는 팟타이를 먹어본적이있는데

저는 별로 팟타이의 향신료 맛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향신료맛이 없어서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팟타이를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습니다.

일단 팟타이에 들어가있는 면이 쫄깃한 면발인데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야채도 함께 볶아져서 나오는데

팟타이의 맛이 달근하면서 삼삼한맛이라 누구나 좋아할 맛이였습니다.

한잔하기에 괜찮은 가격과 맛입니다.

 

 

팟타이에 통새우도 있는데 소스가 묻어져서 나오기때문에 새우도 정말 맛있네요.

확실히 한식메뉴와 다른 맛인거같아요.

남포동에 태국요리를 판매하는곳이 잘 없는데 색다른 메뉴로 정말 좋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던 남포동 마마타이.

가끔 태국음식이 땡기면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남포동 태국음식 퓨전포차 마마타이에서 맛있는 팟타이와 오징어튀김을 먹었습니다.

 


 

결론으로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태국음식을 판매하고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