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영도구 맛집 술집

부산 영도맛집 내돈내산 남항동 고기맛집 수복축산

by 매혹적인 그대 2024.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영도 남항동 고기맛집 수복축산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남항동 먹거리골목에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영도구 남항로25번길 17 수복참숯갈비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4:30 - 22:00, 일요일 휴무.

 

 

남항동에서 친구와 저녁을 먹으면서 한잔하려고 고기집을 찾다가,

몇번 지나가면서 봤었던 수복축산이 보여서 방문했습니다.

 

위치가 남항동 먹거리골목에 숨어있어서 아는분들만 방문하는 로컬 고기맛집인거같습니다.

 

수복축산에 방문해서 먹어보니 고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외관은 고기집과는 다른 느낌인데 중식 가게의 분위기같아요.

 

 

매장안으로 방문하니 테이블은 넉넉하게 있었고,

2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1층에 사람이 많거나 단체로 방문하시면

2층으로 안내해주시는거 같더라고요.

 

주변에 거주하시는분들이 많이 방문하시거나 단골 손님이 많은거같습니다.

 

 

남항동 수복축산 메뉴판입니다.
오겹살 쫀득목살 돼지갈비등 몇가지만 전문적으로 판매하시네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오겹살로 3인분 주문하였습니다.

 

 

테이블에 참숯이 따로 놓여져있네요.

고기에 참숯향이 더해져서 맛있거든요.

 

 

그리고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오겹살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밑반찬들이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샐러드도 나오네요.

 

 

주문한 오겹살 3인분이 나왔습니다.

1인분에 130g 9,000원인데 가격은 적당하네요.

 

오겹살이 촉촉한게 정말 신선해 보입니다.

 

3인분인데 양이 꽤 많아보이네요.

 

 

불판에 열기가 올라오면 고기를 올려줍니다.

 

열기가 오를수록 참숯의 향이 솔솔나네요.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육즙 가득한게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그리고 오겹살의 비율도 정말 좋습니다.

윤기좔좔한게 오겹살 맛집이였어요.

 

 

고기를 잘굽는 친구가 고기를 구우니

정말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삼겹살과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인데 살짝 맛이 틀려요.

 

어느정도 굽다보니 오겹살이 다 익었습니다.

 

 

그렇게 다 구워진 오겹살을 먹어봅니다.

꼭 비주얼은 훈제 바베큐의 오겹살 느낌이네요.

 

육즙 가득하고 윤기 좔좔한 오겹살 정말 맛있습니다.

 

참숯의 향이 더해져서 냄새와 맛이 정말 훌륭합니다.

잡내하나없이 담백하고 꼬신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촉촉하면서 껍데기부분의 쫀득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또 이게 양배추샐러드와 먹으면 더욱 맛있거든요.

아는 사람들만 아는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오겹살의 담백한 맛과 양배추의 신선한맛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보통 고기집에 양배추샐러드가 나오는집이 많지가않은데,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드셔보세요.

 

 

그리고 강황가루소스에 찍어먹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달근하고 삼삼한 맛이 좋습니다.

 

 

간장소스에 양파가 나오는데,

역시 또 맛있는 조합이죠.

 

양파절임의 짭짤한맛과 오겹살의 맛이 잘 어울립니다.

거기에 고추와 다진마늘이 함께 나와서 더욱 맛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상추에 여러가지 밑반찬을 올려서 먹습니다.

초생강 무우생채와 몇가지 밑반찬들을 함께 먹으니

더욱 풍미롭고 다채로운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가 맛있으니 다 맛있는거 같습니다.

 

 

오겹살을 다 먹고 쫀득목살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에 130g 가격은 9,000원인데

쫀득목살의 양도 많아보이네요.

 

 

쫀득목살도 바로 구워줍니다.

쫀득목살도 정말 신선해보입니다.

 

수복축산 고기가 정말 괜찮네요.

 

 

비주얼이 오겹살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저는 오겹살도 맛있었지만 쫀득목살이 더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신선해서 윤기가 좔좔하고 냉동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게 쫀득목살도 맛있게 다 익었습니다.

오겹살보다는 얇아서 금방 익더라고요.

 

영도 고기 맛집 수복축산 쫀득목살 드셔보세요.

 

 

다 구워진 쫀득목살을 먹어봅니다.

탱탱하면서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거기에 참숯향이 더해져 풍미로운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가 꼭 숯불 바베큐 훈제 비주얼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짭쪼름한 양파절임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친구도 쫀득목살이 정말 맛있다 하더라고요.

 

 

상추에 양파와 마늘을 올려서 먹습니다.

알싸한 마늘과 양파가 고기에 정말 잘 어울리죠.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나와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쫀득목살을 먹으면서 친구가 냉면을 먹자하여서

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5,000원 냉면도 맛있었습니다.

 

 

면발이 적당히 쫄깃하면서 육수가 칼칼하면서 달근하고 짭쪼름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보통 냉면 육수를 잘 안먹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냉면과 고기 정말 맛있는 조합이죠.

냉면도 맛있고 쫀득목살도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았던 영도 남항동 수복축산.

가성비가 확실히 좋았어요.

 

 

영도 맛집 남항동 고기맛집 수복축산에서 맛있는 오겹살과 쫀득목살 냉면을 먹었습니다.

 


 

결론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고기가 맛있습니다.

음식이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