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서구 맛집 술집

부산 서구청 맛집 덮밥이 맛있는 토성동밥집 식당 토성동

by 매혹적인 그대 2024.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서구 토성동 덮밥이 맛있는 식당 토성동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서구청옆 골목으로 올라오시면 작은골목들 사이에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서구 구덕로124번길 27 식당토성동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토요일 일요일 휴무.

 

 

부산 서구청 부근에서 밥을 먹으려고 길을 걷던중

분위기가 좋으면서 맛있을거같은 밥집이 보였는데 가게이름이 식당토성동이더라고요.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을 판매하는곳이라 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다.

 

외관에서볼때 밥집치고는 분위기가 블링블링하면서 고급진 느낌이 매우 좋네요.

 

여기도 부산의 맛으로 선정이 되었었다고하는데 맛있는 밥집인가봅니다.

 

 

내부에 들어오니 인테리어와 조명이 깔끔하네요.

테이블은 사각테이블과 혼밥석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저녁을 먹을시간이라 그런지 식사를 하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혼자 밥을 먹으러 오시는분들도 많습니다.

 

부담없이 혼자 밥먹기도 편한곳 같습니다.

 

 

테이블에 앉아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제가 바로 방문한이유가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 판매를하고 있는데

 

덮밥 돈카츠 볶음밥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메뉴들을 좋아하신는 분들에게는 정말 맛있는 밥집이네요.

 

가격도 대체적으로 한끼하기 괜찮은 가격들입니다.

물론 메뉴가 나오면 더 괜찮은 가격이더라고요.

 

저는 덮밥을 먹으려고 매콤목삼덮밥 기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많이 드시는분은 라지사이즈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조금 기다리다보니 주문한 매콤목삼덮밥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정말 먹음직스럽고 양파 양배추 깻잎 삼겹살이 듬뿍 올려져나옵니다.

 

가격대비 매우 양이 많아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적은이윤으로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시다는데 확실히 덮밥의 양부터 정말 많네요.

 

밑에 밥도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밑반찬으로 깍두기 애호박볶음 메추리알조림 된장국이 나왔습니다.

삼삼한 애호박볶음과 짭쪼름한 메추리알장조림이 덮밥과 매우 잘어울리더라고요.

 

팽이버섯이 들어간 된장국도 매우 잘 어울림.

후식으로 드시라고 귤도 서비스로 나오네요.

 

 

덮밥을 맛있게 비벼줬습니다.

비비고나니 윤기좔좔한게 맛있는 덮밥의 비주얼이 되었네요.

 

야채와 삼겹살의 비율도 적당해서 부족함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정말 덮밥은 실속있으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생각합니다.

간편하면서 맛있는메뉴.

 

 

맛있게 비벼진 덮밥을 먹어봅니다.

일단 매콤한맛이라해서 막 엄청 맵진않습니다.

 

맛이 야채들의신선한맛과 담백한 삼겹살 그리고 양념이 매우 조화롭네요.

 

깻잎도 듬뿍나와 은은향까지 더욱 좋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간편하면서 다양한맛까지 즐길 수 있는 덮밥.

 

가격도 10,000원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 서구청부근 맛있고 가성비좋은 밥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부산 서구청근처 맛집 식당토성동에서 맛있는 매콤목삼 덮밥을 먹었습니다.

 


 

결론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혼밥하기 편하였습니다.

식당의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