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부산 중구 유라리광장 분위기좋은 카페 바다뷰맛집 오클레어

by 매혹적인 그대 2024.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중구 유라리광장부근 분위기좋은 뷰맛집 카페 오클레어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유라리광장 부근에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중구 태종로 14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몇번 지나치면서 봤었던 카페 오클레어.

 

매장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입니다.

 

일반 카페와는 다른 느낌이에요.

 

매일 영업을 하고있어서 언제 방문해도 괜찮아 보입니다.

 

 

오클레어에 방문하기전 복도입니다.

 

매장에 들어가기전부터 정말 넓어 보이죠.

 

건물 안으로 쭉 들어가시면 오클레어가 나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오니 일단 매장이 정말 넓으면서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꼭 카페가 아닌 고급진 식당의 느낌입니다.

 

매장의 분위기가 정말 좋고 바다뷰가 정말 멋진게 뷰맛집입니다.

 

창가쪽으로 멋진 바다뷰입니다.

 

 

 

아기자기한 디저트들과 먹음직스러운 케익들도 있네요.

 

분위기가 정말 좋은 오클레어.

 

고급스러운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정말 좋습니다.

 

 

오클레어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커피종류와 차 에이드 주스 세트메뉴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메뉴를 고르신후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편리합니다.

 

저는 오랜만에 아메리카노가 아닌

적당히 달달하면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돌체라떼로 주문하였습니다.

 

역시 날씨는 추워도 커피는 차가운걸로 먹어야죠.

 

 

돌체라떼를 주문후 창가에 앉았습니다.

 

창가로 보이는 바다뷰가 정말 멋집니다.

 

내가 자주 다니는 영도 중구 서구가 모두 보이는곳인데

이렇게 카페에 앉아 보니까 색다른 느낌이네요.

 

밤에 보면 더욱 멋집니다.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더욱 좋은 뷰죠.

 

 

조금 기다리다보니 주문한 아이스 돌체라떼가 나왔습니다.

 

일단 돌체라떼의 색깔이 제가 좋아하는 라떼의 색이고

양도 정말 많아서 다 먹고나면 배부릅니다.

 

맛은 적당히 달달하면서 우유의 비율도 잘 섞여져서 담백한맛도 좋네요.

 

적당히 달달한 라떼 종류로 매우 추천드려요.

 

 

 

부산 중구 오클레어에서 멋진 바다뷰를 보면서 맛있는 돌체라떼를 먹었어요.

 


 

결론으로

매장이 깔끔하였습니다.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카페였습니다.

돌체라떼가 맛있었습니다.

뷰가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