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영도구 맛집 술집

부산 영도 남항동 신상술집 육회 어묵 맛집 혜화어묵당

by 매혹적인 그대 2023.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영도 남항동 신선한 육회와 맛있는 어묵을 먹을 수 있는 신상술집 혜화어묵당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남항동 부백자연애아파트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17:00 ~ 02:00. 라스트오더 01:00

 

 

이날은 오랜만에 친구를 남항동에서 만나기로하였다.

 

그렇게 친구를 만나고 어디를갈지 걷다 새로생긴 혜화어묵당이 보이길래 고민없이 방문하였다.

 

밖에서 메뉴를 보니 보통 육회와 어묵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매장에 들어와보니 모던한 느낌이면서 목조구조의 인테리어로 편안한 느낌을 받는 기분이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가 꽤나 좋았다.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오뎅바의 느낌.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이 있었는데 메인은 어묵이였고, 나름 술안주로 먹을만한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었다.

 

친구와 1차로 방문한 혜화어묵당이라 배를 조금채울수있는 꼬치와 육회 세트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어묵꼬치마다 밑에 색상이 붙어져있는데 가격이 다 다르더라고요.

 

혜화어묵당은 사케도 판매를하고 있습니다.

 

 

먼저 테이블에 어묵꼬치를 넣을 국물이 나왔습니다.

 

색깔이 진한게 일반 오뎅바의 국물이랑은 많이 달라보였는데 맛은 잘 모르겠고, 일본식의 육수같은 느낌입니다.

 

맛이 그래도 괜찮더라고요. 그래도 일반 오뎅바보다는 주문하면 셋팅이되기때문에 그점에서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육회와 함께먹을 밑반찬과 소스가 나오고 오뎅국물을 먹을 수 있는 그릇도 주셨습니다.

 

밑반찬은 그저 그렇습니다.

 

 

곧바로 주문한 어묵꼬치모듬이 나왔는데 종류는 유부까지 총 8종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물떡을 좋아하는데 어묵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맛이좋은 어묵들이라 정말 괜찮게 잘 먹었습니다.

 

 

조금 기다리다보니 세트메뉴의 육회가 나왔습니다.

국내산 100% 냉장한우라 겉으로보기에도 정말 신선해보입니다.

 

가격도 세트메뉴치고는 비싸지않은 가격대라 가성비면에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친구와 한잔하고 신선한 육회를 배 새싹순 치즈와 함께 먹어봅니다.

 

제가 육회를 막 좋아하지는않지만 정말 가끔 먹으면 맛있게 잘 먹습니다.

 

역시 육회는 시원한배와 치즈를 함께 먹어야 맛있습니다.

 

 

그리고 육회에 단짝인 김에다가 올려서 한점 먹었습니다.

 

정말 풍미로운 맛이 매우 맛있습니다.

 

그냥 육회를 소스에 찍어도먹지만 저는 이렇게 다양한 밑반찬들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먹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어묵들인데 제가 어묵을 막 좋아하고 그러진않지만 혜화어묵당의 어묵들은

일반 어묵들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묵들이 겉은 부드러우면서 속은 탱탱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물떡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모듬어묵꼬치말고 따로 물떡을 판매하는지는 메뉴판에 적혀있지않아서 모르겠네요.

 

 

그렇게 친구와 1차로 방문한 혜화어묵당에서 모듬오뎅꼬치와 육회를 맛있게먹고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영도구 남항동 맛있는 오뎅과 육회를 먹을 수 있었던 가성비좋은 신상술집 혜화어묵당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