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부산 중구 남포동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 좋은 가성비 맥주집 달빛맥주

by 매혹적인 그대 2023.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중구 남포동 가성비 좋은 맥주집 달빛맥주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남포동 포장마차거리에 있습니다.

 

 

남포동쪽으로 지나가다 보면 한번씩 보면서 지나치던 곳이라 처음으로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맥주보다 소주를 좋아하여서 맥주집을 잘 가지는 않는데 친구가 가성비가 좋다고하여서 방문했어요.

 

물론 맥주집이라 하여도 맥주만 파는게 아니긴하지요.

 

 

달빛맥주 내부인데 맥주집이라기보다 밝으면서 깔끔한 느낌입니다.

 

저는 이런 밝은느낌이 정말 좋아요.

 

테이블은 9개 정도 있었고 테이블을 붙여서 단체로도 이용가능합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은 달빛맥주!!

 

 

제가 달을 정말로 좋아하는데 멘트를 보니까 달빛맥주는 맥주가 정말로 맛있다는 느낌이였습니다.

 

저는 달을 좋아하는 이유가 밝으면서도 태양과는 반대로 차가운 분위기라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차가운 도시생맥이라는게 어떤 느낌인지 몹시 궁금하였답니다.

 

 

보시다시피 맥주집의 메뉴들이라기보다 정말 맛있는 메뉴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날 저는 친구들과 3차로 달빛맥주에 방문하여서 배가 정말로 안고파서 세명에서 먹을 메뉴를 사장님께 물어보았습니다.

 

사장님께서는 안주들이 정말 양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세명에서 먹을꺼면 매콤오돌뼈를 먹어보라해서 매콤오돌뼈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하니 메인메뉴가 나오기전 입가심하라고 과자가 나옵니다.

 

자주보는 과자인데 제가 과자를 막 좋아하지는 않아서 몇개밖에 먹지를 않았어요.

 

그래도 고소한맛이 있는 과자라서 입가심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매콤오돌뼈가 나왔습니다.

 

사실 맥주집에서 매콤오돌뼈라는 메뉴가 있는게 신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일단 처음 나왔을때 가격대비 양이 정말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하였습니다.

 

 

앞접시에 매콤오돌뼈를 한줌 들고와서 먹어보았습니다.

 

먹어보니 매콤이라고 하긴했는데 맵지는 않고 불맛이 살짝나면서 위에 올려져나오는 깻잎향과 어울려

 

매콤담백한 맛이였고 오돌뼈라하여도 딱딱하지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오돌뼈였습니다.

 

 

마지막까지 친구들과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양이 많이 남아 있더라고요.

 

정말로 가격대비 맛과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맛있는 오돌뼈를 채소들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달빛맥주의 매콤오돌뼈!!

 

 

달빛맥주에 3차로 방문하여서 메뉴를 하나밖에 주문하지 않았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맛과 양이 좋아서 다음 방문때도 정말 기대가됩니다.

 


 

이상으로

부산 중구 남포동 맛과 가성비가 훌륭한 분위기 좋은 맥주집 달빛맥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