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남포동 생활맥주, 생활맥주 남포점

by 매혹적인 그대 2023.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맥주 남포점을 방문글을 써보겠습니다.

 

 

생활맥주는 체인점인데요

 

메인메뉴로 맥주들과 닭의 요리들로 많이 판매하고있습니다.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아요.

 

 

 

분위기가 호프집분위기 비슷합니다.

 

내부와 시설들을 굉장히 청결하게 관리하시고 계셨습니다.

 

시끄러운가게보다는 간단하게 맥주한잔에 대화하기 좋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특이한점은 지역별 수제맥주인데요

 

마셔보진 않았지만 맛이 특이할까요??

 

저는 맥주를 좋아하진 않아서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배가 부른상태여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린라이트 샐러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하고나니까

 

입가심으로 달짝지근한 팝콘을 주셨어요.

 

맥주에는 괜찮을거 같지만, 소주에는 함께먹기 별로였습니다.

 

 

치킨은 크리스피치킨 같은 느낌인데

바삭바삭한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그린라이트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그래도 괜찮았는데

살짝 아쉬웠던점은 치킨의 양이 너무 적었어요.

 

그래도 저희는 가볍게먹을거라 채소가 많아서 좋긴했습니다.

 

 

채소와 후라이드치킨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하얀소스가 저는 굉장히 맛있었어요.

 

다이어트하시는분들께 좋은 메뉴입니다.

 

 

계란은 반숙형태로 나왔습니다.

 

이점은 제가 반숙을 좋아하기때문에 너무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치킨과 샐러드를 함께 드시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채소가 굉장히 신선합니다.

 

그린라이트 샐러드는 뭔가 먹고와서 배가부를때, 2%부족한점을 채워주면서 가볍게 먹기 너무 좋은 메뉴입니다!!

 

 

이상으로

 

부산 중구 남포동에 위치하고 있는 생활맥주에 방문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