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진구 맛집 술집

부산 서면 아구찜맛집 모임장소 명자네아구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서면 아구찜맛집 모임장소로 좋은 명자네아구찜 방문글입니다.
 

 
부산 서면에서 친구와 쇼핑을하고 저녁을 먹을겸 한잔하려고
무엇을 먹을지 걷다가 매콤한 메뉴가 땡겨서 매콤한 메뉴로 아구찜이 좋겠다싶어
서면맛집 명자네아구찜에 방문하였습니다.
저녁 6시쯤에 방문했는데 외식이나 모임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방문하셨더라고요.
외관에서부터 아늑한 한옥집의 뉘앙스가 좋았습니다.
보통 서면에 요런 느낌의 맛집 술집이 잘 없거든요.
 

매장 바로 앞에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외식을 하러 방문하시거나 퇴근후에 회식을 할때 따로 공용주차장을 찾을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공용주차장을 찾거나 먼거리에 있으면 귀찮거든요, 바로 칼퇴근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매장 홀 영업은 11:00 - 22:00 까지 영업하고
배달 포장은 아침06:00 ~ 밤 12:30까지 가능합니다.
포장을하시면 할인이되서 주변에 거주하시는분들은
매콤하고 맛있는 아구찜을 드실 수 있겠습니다.
위치도 서면 중심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명자네아구찜의 연혁이 소개되어져있는데
뜻이 깊은 아구찜전문점이네요.
매장에 방문했을때 배달라이더분들이 계속 방문하시던데
배달을 엄청 많이 주문하는 맛집인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TV프로그램에도 소개되고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부산진구 찜 부문에 1위 수상을 하고 있네요.
맛집 사이트 블루리본에서 블루리본을 받은 맛집입니다.
 

 
서면에서 유명한 아구찜맛집이고
규모가 커서 서면 모임장소로 많이들 방문하셔서
본관과 별관이 따로 있네요.
본관은 아늑한 느낌이 좋습니다.
 

 
저는 별관에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별관에 앉았습니다.
방문하시면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십니다.
별관은 더 세련된 느낌이고 넓었습니다.
지붕은 나무로 되어져있는데 세련됨과 엔틱함이 공존하네요.
 

 
서면 명자네아구찜 메뉴판입니다.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따로 있습니다.
메뉴 구성이 매콤한 맛이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져 있어서
서면밥집으로도 좋습니다.
마라찜은 부산에서 최초로 판매를 하셨다고 하십니다.
순살아구찜이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는데 순살아구찜을 좋아해서
순살아구찜 중자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은 편리하게 테이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주문가이드도 따로 소개되어져 있는데
단계별로 매운맛이 나눠져 있어서
입맛대로 원하시는 맵기를 선택하셔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키오스크로 맵기를 고를실 수 있어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친구가 매운맛을 잘 못먹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1.5단계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하고 반찬으로 양배추샐러드 동치미 계란찜이 나옵니다.
시원하면서 새콤한 동치미가 맛있더라고요.
 

 
양배추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아구찜전문점에서 양배추샐러드가 나오네요.
양배추샐러드 소스도 제가 좋아하는 케찹마요네즈 소스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찜도 푸딩처럼 야들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깔끔한맛이 좋습니다.
 

 
주문한 아구찜 중자가 나왔습니다.
3~4명에서 먹어도 충분한 양이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순살아구찜이라 편리해서 바로 먹었습니다.
미나리 방아 콩나물 아구가 듬뿍 들어가있네요.
 

 
먼저 순살아구를 먹어봅니다.
아구찜 여러곳에 방문해봤지만 순살아구찜은 처음인데
순살이라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아구찜입니다.
1.5단계 맵기로 주문했는데 맵기는 적당히 매콤한맛이고
아구의 담백한맛과 고소한맛이 깔끔합니다.
 

 
아구찜은 콩나물이 맛있어야 하거든요.
콩나물의 아삭한식감과 살짝 걸쭉한 양념소스가 입안에 여운이 남는 맛입니다.
 

 
또 아구찜에 빠질 수 없는 메뉴인 오만둥이도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오돌오돌한 식감과 씹으면 고소한맛이 좋죠.
주문하실때 오만둥이를 넣거나 빼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아구찜 소스도 따로 나오는데 소스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친구와 배를 채울겸 한잔한다고 많이 먹었는데도
이렇게 양이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해물찜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오징어와 감자면사리를 주문하였습니다.
 

 

곧바로 오징어와 감자면사리가 나왔습니다.
오징어도 5,000이고 감자면사리는 1,000원 매우 저렴합니다.
여러가지 추가 메뉴를 주문해도 가성비가 좋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오징어가 통으로 삶아져 나와서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오징어가 두툼한게 실하네요.
 

 

아구찜에 공기밥도 빠질 수 없죠.
순살아구와 콩나물을 얹혀서 먹으면 밥한끼 뚝딱입니다.
 

 
통오징어와 감자면사리 같이 먹으니 조합이 잘 맞네요.
확실히 아구찜 소스가 맛있어서 해물찜도 정말 맛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부위를 먹었습니다.
오징어가 두툼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우 좋아요.
순살아구를 많이 먹었는데도 계속 들어있네요
감자면사리와 오징어 아구 콩나물 한번에 먹어보니 꼭 해물찜을 먹는 맛입니다.
아구찜 자체가 맛있으니까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습니다.
1차로 방문해서 많이 먹었는데도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고 남겼습니다.
한잔하기 좋은 아구찜에 서면밥집으로 가성비가 좋은 명자네아구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152번길 70 1층 명자네아구찜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포장 배달 가능하고 주차장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단체석이 있어 단체로 이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TEL 0507-1332-55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