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서구 맛집 술집

부산 서구청 토성동 고기 맛집 원조꼬리치는돼지

by 매혹적인 그대 2024.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서구청 부근 삼겹살 맛집 원조꼬리치는돼지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부산 서구청 옆쪽 골목으로 올라오셔서 토성동방면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서구 구덕로142번길 9

 

영업시간은 사장님께서 보통 저녁 9시까지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날은 비가 왔는데 친구들이 고기나 구워먹자고 하여서 

전에 봤었던 원조 꼬리치는돼지집이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서구쳥 옆쪽 골목으로 올라오시다보면 노란색 간판이 멀리서 보이더라고요.

 

아는 사람들만 자주 방문하는 로컬 고기맛집입니다.

그래서 보통 저녁 늦게까지는 영업을 하시지 않더라고요.

 

 

내부는 꽤 넓었고 테이블은 넉넉하게 있었는데

테이블간의 간격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고기집은 이런 원형테이블이 뭔가 모르게 좋아합니다.

이런 고기집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합니다.

 

 

원조 꼬리치는돼지 메뉴판입니다.

 

다양하게 판매하지않고 생삼겹 생목살 돼지꼬리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단 1차로 방문하여서 넉넉하게 생삼겹 5인분을 먼저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후 밑반찬을 가져다주십니다.

 

이것 저것 다양하게 나오지는않고 딱 고기에 어울리는 메뉴와

쌈을 싸먹을 수 있는 상추 깻잎 마늘이 나오고

고기가 구워지기전 간단하게 입가심 할 수 있는 계란찜이 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사실 저는 다른 밑반찬들보다도 계란찜을 정말 좋아하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찜이 부드러우면서 밑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계란찜이였습니다.

계란찜의 담백한 맛이 정말 좋죠.

 

 

그리고 고기가 나오기전 셋팅을 해주시는데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고기를 숯불에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 숯불의 불맛때문에 고기가 정말 맛있거든요.

 

 

그리고 생삼겹5인분이 나왔습니다.

 

생삼겹이다보니 고기의 때깔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매우 두툼한데 정말 생삼겹의 상태가 신선해서 좋네요.

 

 

그리고 파절이도 나오는데,

살짝 걸쭉한 파절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파절이의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파절이에 계란을 넣은게 저는 더 맛있더라고요.

 

 

신선한 생삼겹살을 숯불에 올려줍니다.

조금씩 구워질수록 색깔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집니다.

 

확실히 생삼겹살이다보니 냉삼과 다르게 물기가 없습니다.

오리지널 육즙 가득.

 

 

저는 왜 숯불에 구운 고기를 좋아하냐면

이렇게 고기를 굽다보면 기름이 떨어지면서 불씨가 올라오는데,

그러면 숯불의 향이 고기에 베겨져서 고기가 정말 불맛 가득해집니다.

 

이런 불판만 가능한 고기의 맛입니다.

숯불향 불맛 가득 생삼겹살 정말 맛있습니다.

 

친구 둘이서 정말 열심히 굽네요.

 

 

그렇게 겉이 어느정도 구워지고 속이 잘 익게 다 잘라줍니다.

 

진짜 맛이 없을수가 없는 삼겹살의 맛입니다.

확실한건 일반 고기집들과는 다른 맛이에요.

 

이런 감성 정말 좋죠.

꼭 펜션에와서 굽는 고기의 느낌입니다.

 

 

고기 잘 굽는 친구 둘이서 구우니 정말 금방 구워졌네요.

 

지금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고있지만,

육즙이 확실하게 가득있는 생삼겹살이라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 삼겹살집과는 다른 느낌의 삼겹살의 비주얼 같죠.

 

 

그렇게 맛있게 구워진 생삼겹살을 먹어봅니다.

생삼겹의 육즙과 불맛이 확 느껴지면서, 숯불의 향이 베겨져 정말 맛있습니다.

 

친구들도 펜션에와서 먹는 고기의 맛이라면서 정말 좋아하였습니다.

확실하게 일반 삼겹살집과 다른 맛의 삼겹살입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걸쭉한 느낌의 파절이와도 먹습니다.

 

파절이의 양념맛이 일단 맛있다보니 삼겹살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삼겹살과 아삭한 파의 식감이 좋습니다.

 

 

그냥 삼겹살이 맛있다보니 뭐랑 먹든 상관없이 맛있습니다.

저는 상추를 좋아해서 상추와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는 상추와 먹는게 저는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밥과 된장찌개도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꼬들밥이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수한 된장찌개가 매우 맛있습니다.

 

 

생삼겹살이 정말 맛있어서 3인분 더 추가하였습니다.

 

맛이 확실하게 맛있다보니 그냥 친구가 막 시켜버리더라고요 ㅎ

 

셋이서 생삼겹살 8인분 먹었네요.

 

 

 

그렇게 추가한 생삼겹살 3인분도 맛있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밖에서 비소리가 들리면서 삼겹살이 구워지는 소리가 더해져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확실하게도 일반 삼겹살집과는 다른 맛의 삼겹살이라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숯불향과 불맛을 가득 담은 생삼겹살 매우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부산 서구청 맛집 원조 꼬리치는돼지에 방문하여서 맛있는 생삼겹살을 먹었습니다.

 


 

결론으로

생삼겹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의 감성이였습니다.

부산 서구청 부근 고기맛집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