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중구 맛집 술집

부산 중구 남포동/광복동 내돈내산 고구마치즈돈까스 맛집 송훈돈까스

by 매혹적인 그대 2024.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부산 중구 남포동/광복동 돈까스가 맛있는 송훈돈까스 방문글입니다.

 

 

위치는 광복동 입구에서 남포동으로 가는 방면으로 조금만 걸어 내려오시면됩니다.

 

골목 도로가에 바로 보여서 방문하기 편하였습니다.

 

주소 : 부산 중구 남포길 37-1 송훈돈까스

 

 

남포동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메뉴를 무엇으로 정할지 걷다가 역시 가장 무난한 돈까스를 먹으려고

예전 지나치다 자주 봤었던 송훈돈까스에 방문하였습니다.

 

1층에 주방이 있었고 2층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송훈돈까스는 하드롤스프가 나오는데 하드롤스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좋아하시겠습니다.

 

 

그렇게 2층으로 올라왔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넓더라고요.

 

블링블링한 분위기에 나무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되어 있었고,

돈까스집치고는 분위기가 좋습니다.

 

테이블은 넉넉하게 있으면서, 모임이나 식사하기에 괜찮은 돈까스집이네요.

 

 

테이블에 앉으니 메뉴판이 놓여져있습니다.

 

돈까스전문점답게 정말 다양한 돈까스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돈까스마다 하드롤스프는 함께 나오네요.

 

저는 오랜만에 고구마치즈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하고 하드롤스프와 깍두기가 나옵니다.

 

저는 하드롤스프를 처음 먹어보는데 일단 비주얼은 좋습니다.

 

 

빵을 열어보니 안에 스프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스프가 꼭 크림치즈스프같은게 정말 맛있습니다.

 

부드러운 스프에 담백한 빵의 맛까지 더해져서 더욱 풍미있는 스프의 맛입니다.

 

빵을 스프에 찍어먹거나 올려서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네요.

 

 

하드롤스프를 먹고 있다보니 주문한 고구마치즈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비주얼만 보아도 고구마무스가 정말 듬뿍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돈까스 소스와 양배추샐러드가 따로 나옵니다.

 

마카로니와 양배추도 정말 많이 나오네요.

 

 

그리고 밥은 조금 작아서 따로 더 달라고하니 더 주셨습니다.

 

돈까스집들은 왜 밥을 조금 주시는지 의아하긴합니다.

 

 

고구마치즈돈까스가 먹기 좋은 크기로 나옵니다.

 

두툼한 고기와 고구마와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있습니다.

 

 

쭉 늘어나는 담백한 치즈와 달달한 고구마가 정말 많이 있어서

진짜 고구마치즈의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냉동 고구마돈까스가 아닌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고구마치즈돈까스가 더욱 맛있습니다.

 

 

담백하고 달달한 고구마치즈돈까스를 소스에 찍어서 먹습니다.

 

고구마치즈돈까스 자체가 맛있어서, 그냥 맛있습니다.

거기에 부드러우면서 더욱 풍미로운 소스를 더해 매우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돈까스가 매우 맛있음.

 

 

함께 나오는 마카로니와 양배추샐러드도 먹습니다.

 

달달한 마카로니가 아니고, 뭔가 고급스러운 맛이였는데 마카로니도 정말 맛있네요.

 

양배추가 신선한게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우 좋으면서

케찹마요네즈의 비율이 제가 좋아하는 비율이더라고요.

 

돈까스와 마카로니 양배추샐러드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확실히 고구마치즈돈까스라 가격대는 있지만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렇게 남포동 송훈돈까스에서 맛있는 고구마치즈돈까스를 먹었습니다.

 


 

결론으로

분위기가 좋았던 돈까스집.

매장이 매우 깔끔합니다.

고구마치즈돈까스가 맛있었습니다.

하드롤스프가 나오는 돈까스집.

반응형